키노라이츠

로드 투 퍼디션

Road To Perdition

89.01%
81% ·
7.7 ·
3.5



지금 여기서 감상

현재는 해당 작품을 스트리밍과 다운로드로 볼 수 있는 곳의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감상 가능한 다른 작품을 확인해보시겠어요? 지금 확인하기

작품 정보

세상은 그를 두려워 했다. 그러나 내게는 영웅이었다.

‘죽음의 천사’ 라고 불리는 ‘마이클 설리반’ (톰 행크스). 마피아 보스의 양아들이기도 한 그는 조직의 일원으로 중요한 임무를 해결하며 살아가고 있다. 물론 거기에는 상대 세력을 제거하는 일(킬러)도 포함되어 있다.
집에서는 자상한 남편이자 든든한 아버지인 ‘ 마이클’. 하지만 그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두 아들에게 차마 자신의 직업을 말하지 못한다.

그러던 어느날 보스의 친아들 ‘코너’와 함께 라이벌 조직에게 경고 메시지를 전하러 갔는데 ‘코너’가 보스의 명령을 어기고 돌발적인 살인을 저지르고 만다. 그런데 그것보다 더 심각한 일이 발생한다. 평소 아버지의 직업을 궁금해 하던 ‘마이클’의 큰 아들 ‘마이클 주니어’가 (타일러 후츨린) 그 광경을 목격한 것이다.

이 사건으로 아버지의 신임을 잃게 된 ‘코너’는 ‘마이클’ 일가를 처참하게 살해한다. 아슬아슬한 시간 차로 목숨을 건진 ‘마이클’과 그의 큰 아들… 이제 ‘마이클’은 이 모든 일의 배후에 조직이 개입되어 있다고 판단, 어린 아들과 함께 거대 조직을 상대로 힘겹고 험난한 복수의 여정을 시작한다.
세상에서 가장 고독한 아버지와 아들… 그들은 비로소 서로의 존재감을 그 어느 때 보다 절실히 느끼게 된다. 그리고 늘 아버지의 사랑에 목 말라 하던 ‘마이클 주니어’는 동생과 달리 자신에게는 절제된 사랑을 베풀었던 아버지의 진실을 읽게 되는데…

감독/출연

샘 멘데스
샘 멘데스
감독
톰 행크스
톰 행크스
폴 뉴먼
폴 뉴먼
주드 로
주드 로
타일러 헤클린
타일러 헤클린
제니퍼 제이슨 리
제니퍼 제이슨 리
다니엘 크레이그
다니엘 크레이그
스탠리 투치
스탠리 투치

키노라이츠 지수

별로예요 11% 좋아요 89%

모든 리뷰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처음으로 작품에 대한
감상을 공유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