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노라이츠

포스 오브 네이처

Forces Of Nature

16.67%
- % ·
- ·
2.4



지금 여기서 감상

현재는 해당 작품을 스트리밍과 다운로드로 볼 수 있는 곳의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감상 가능한 다른 작품을 확인해보시겠어요? 지금 확인하기

작품 정보

벤(Ben Holmes: 벤 애플렉 분)은 결혼을 이틀 앞둔 행복한 예비 신랑. 사랑하는 신부 브리짓(Bridget: 마우라 티아니 분)이 기다리고 있는 조지아주 사바나행 비행기로 가는 공항에서 화끈하고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사라(Sarah Lewis: 산드라 블록 분)를 만나 돌이킬 수 없는 폭풍 속에 빠져들기 시작한다. 심상치 않은 조짐은 막 이륙하는 비행기 엔진에 새가 빨려들어가 비행기가 곤두박질 치면서부터. 다치고 항의하는 승객들로 난장판이 된 공항에서 렌트카를 구하느라 난감해 하고 있는 벤에게 돌연 사라가 나타난다.
사라는 벤이 자신의 생명을 구해주었다며 한 중년남자가 운전하는 차를 구해와 동행을 제안한다. 벤과 사라가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한때를 보낸 것도 잠시, 알고 보니 운전하는 남자는 무면허에 마약 소지자다. 함께 연행된 벤은 경찰 유치장 안에서도 신부에게 전화를 걸어 사랑한다는 말을 건네며 여전히 넉살을 부린다. 결국 무혐의로 풀려난 사라와 벤은 안전한 철도행을 선택하고, 비록 목적지는 같지만 미련없이 헤어지기로 한다. 그러나, 신호관계로 열차가 잠시 정차한 사이 바깥풍경을 구경하러 나왔던 벤은 이번에는 열차 지붕위에서 사라를 만나게 된다. 아름다운 석양을 등지고 괴성을 질러대며 모처럼 자연과 자유를 만끽하는 두 사람. 그러나 이들이 서있던 열차칸은 본래 열차와 떨어져서 시카고로 향하는 차였고, 벤과 사라는 또다시 사바나행 차편을 놓치고 만다. 꼼짝없이 밤새 버스를 기다려야 하는 처지에 놓인 이들에게 때마침 빗방울은 굵어져 우박으로 변하고, 둘은 대형 쇼핑몰에서 신나게 뛰어놀며 속깊은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한다.
그러나 세탁소에서 잠시 잠든 사이 이번에는 지갑을 도난당하고 둘은 빈털털이로 사바나에 가기 위해 부부로 위장하여 콘도 중개인이 주선한 단체 관광버스에 올라탄다. 사라의 장난으로 일행들에게 닥터로 소개된 벤은 여행 도중 응급환자를 구하여 일행들로부터 신임을 얻지만, 모텔에서 사라와 묶고 있는 광경을 벤의 친구와 신부 들러리에게 들켜 곤욕을 치룬다. 설상가상으로 부모가 돈을 부쳐주기로 한 은행은 때마침 화제로 다 타버리고 우연이라기에는 너무하다 싶은 자연의 변덕스러운 조화 앞에 벤과 사라는 서로에게 서서히 애정을 느끼기 시작하고, 벤은 자신의 결혼이 과연 현명한 선택인가에 대해 회의하기 시작한다. 두번씩이나 불행한 결혼 경험이 있는 사라는 벤의 순수한 마음에 선뜻 자신의 자리를 만들지 못하고 주저한다. 게이바에서 벤의 스트립 댄스로 어렵사리 돈을 마련한 두 사람은 사바나의 결혼식장으로 향한다. 신부 브리짓의 집 저택 뜰에 마련된 결혼식 파티장은 때마침 불어닥친 태풍과 나타나지 않은 신랑 때문에 엉망진창이 된 상태. 밖에 사라를 남겨둔 채 결혼식장으로 들어선 벤은 브리짓 앞에서 온갖 회의와 갈등을 뛰어넘어 자신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그녀임을 깨닫는다. 벤은 신부에게 세상에서 가장 정직하고 로맨틱한 결혼의 서약을 하고, 사라는 두 사람의 행복을 빌며 그녀의 어린 아들이 기다리고 있는 집으로 발길을 돌린다.

감독/출연

브론웬 휴즈
감독
산드라 블록
산드라 블록
벤 애플렉
벤 애플렉
마우라 티어니
마우라 티어니
스티브 잔
스티브 잔
블리드 대너
블리드 대너
로니 콕스
로니 콕스

키노라이츠 지수

별로예요 83% 좋아요 17%

모든 리뷰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처음으로 작품에 대한
감상을 공유해보는 건 어떨까요?